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36탄 – ‘경기 남양주 4703’ 후기 2021-02-22

 

여러분, 안녕하세요!

설계와 시공 및 관리까지 세 가지 모두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1년 02월 18일(목) – 20일(토) 경기 남양주에서 엔아이건축의 36번째 오픈하우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예비 건축주님들께서 설계와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경기 남양주 4703은 서측 도로로부터 등지고 남향과 동향의 일조와 조망을 모두 취하기 위한 삼각형으로 배치한 47평 모던주택 입니다.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에서는 계약부터 시공과정 절차를 확인할 수 있고,

외관과 인테리어를 직접 확인하시며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 상담과 자세한 견적을 산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오픈하우스 행사에도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한 분도 빠짐없이 마스크 착용은 물론,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예방 수칙도 잘 지켜주신 덕분에 안전한 오픈하우스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 건축에 관심이 많거나 계획을 갖고 계신 분들께서는 엔아이건축의 건축 전문 영업부와 자세한 상담 및 견적 산출을 받으셨습니다.

 

 

나의 보금자리인 주택을 짓기 위해서는 건축에 대한 기반이 어느 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자세한 건축 상담이 꼭 필요합니다. 

 

 

엔아이건축의 건축 전문 영업부는 예비 건축주님의 삶을 아름답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자세한 상담과 견적 산출을 진행하여 만족하실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합니다.

 

 

건축에 대해 알고 있는 지식이 없으셔도 엔아이건축 영업부에 편안하게 문의 주신다면 멋진 주택이 완공되도록 책임지겠습니다.

 

 

멋지게 완공된 주택을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엔아이건축 36번째 오픈하우스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을 믿고 맡겨 주신다면 신뢰를 멋진 주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따뜻한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다들 지치고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엔아이건축은 모든 분들께 따뜻한 봄과 동시에 희망도 찾아오길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