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앵콜오픈하우스 35탄 – 충북 증평 NEW 모델하우스 후기 2021-01-25

 

안녕하세요, 여러분!

건축주님의 삶을 디자인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1년 01월 21일(목) – 23일(토) 충북 증평에서 엔아이건축 NEW 모델하우스의 앵콜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전

예비건축주님들께 설계 및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많은 분들의 열화와 성원에 힘입어 3일간 충북 증평 NEW 모델하우스의 앵콜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클래식 주택으로, 고급스러움과 시간 흐름에 반응하지 않는 미니멀리즘 주거공간을 계획한 모델하우스입니다.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에서는 외관과 인테리어를 직접 확인할 수 있고,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 상담과 견적 산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앵콜오픈하우스 행사에 많은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마스크 착용을 잊지 않고 필히 착용해주셨고, 구비되어 있는 손소독제를 사용하여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수칙을 잘 지켜주셨습니다.

 

 

오픈하우스를 찾아주신 분들께서는 집안 곳곳을 둘러보시며 엔아이건축의 설계와 시공 실력에 대해 아낌없는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보답을 하기 위해 건축 전문 영업부는 꼼꼼하고 원활한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주택을 짓기 위해서는 건축에 대한 기반이 어느 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자세한 건축 상담이 필요합니다.

 

 

오픈하우스를 진행하는 전직원 모두 투명마스크를 착용하여 원활한 상담을 진행하며 행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멋진 모델하우스가 완공이 되어 앵콜오픈하우스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신 덕분에 더욱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힘들고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멋지게 모델하우스를 완공하도록 도와주신 여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 앵콜오픈하우스에 많은 관심을 갖고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엔아이건축에 맡겨 주신다면 건축주님의 삶이 담긴 멋진 주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