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앵콜오픈하우스 40탄 – ‘충북 증평 모델하우스’ 후기 2021-04-19

 

안녕하세요!

설계와 시공, 관리까지 세 가지 모두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1년 04월 15일(목) – 17일(토) 충북 증평 자연이온빌리지에서 엔아이건축의 앵콜오픈하우스 40탄을 진행하였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전

예비 건축주님들께서 설계와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충북 증평 모델하우스는 56평의 프리미엄 클래식주택으로,

고급스러움과 시간 흐름에 반응하지 않는 미니멀리즘 주거공간을 계획하여 완공되었습니다.


충북의 명품 전원주택 대단지인 자연이온빌리지에 위치하고 있어 맑은 공기를 마시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주거공간입니다.

 

 

봄이 찾아옴과 동시에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다 보니 앵콜 오픈하우스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오픈하우스에 방문해주셨습니다.

 

 

오픈하우스에서는 완공된 주택의 계약부터 시공까지의 절차를 확인할 수 있고,

외관과 인테리어를 직접 확인하시며 무료 건축 상담 및 산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건축 상담과 견적 산출은 엔아이건축의 건축 전문 영업부에서 꼼꼼하게 진행됩니다.

 

 

바쁜 도심 속에서 잃어버린 여유를 찾기 위해 전원주택 생활을 선택하시는 만큼 신중하고

건축에 대한 기반이 어느 정도 필요한 상태에서 짓는 것이 더 멋진 결과물이 나오기 때문에 건축 전문 영업부의 도움이 꼭 필요하답니다!

 

 

건축에 대한 지식이 없으셔도 자세한 건축 상담과 견적 산출을 통해 엔아이건축에서 멋진 주택을 완공 시켜 드리겠습니다.

 

 

찾아와 주신 분들 한 분도 빠짐없이 코로나 방역 수칙을 잘 따라주신 덕분에 엔아이건축의 앵콜오픈하우스 40탄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엔아이건축 앵콜 오픈하우스 행사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 관계자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오픈하우스 행사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믿고 맡겨주신 신뢰를 실망이 아닌 멋진 결과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