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34탄 – ‘경기 여주 4506’ 후기 2021-01-11

 

안녕하세요, 여러분!

건축 설계와 시공, 관리까지 세 가지 모두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1년 01월 08일(금) – 09일(토) 경기 여주에서 올해 첫 엔아이건축의 34번째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전

예비건축주님들께 설계 및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경기 여주 4506은 모던스타일 45평으로 산을 바라보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주택입니다.

건축주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으로 대부분 계획하였습니다.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에서는 외관과 인테리어를 직접 확인할 수 있고,

건축 전반에 걸친 상담과 무료로 견적을 산출 받아 보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두었습니다.

 

 

오픈하우스 전 날, 폭설도 내리고 코로나로 인하여 방문이 적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방문을 예약해주셨던 분들께서 찾아와주셨습니다.

 

 

집안 곳곳을 둘러보시며 다양한 건축 관련 상담이 이루어졌고, 찾아주신 분들께서는 엔아이건축의 설계와 시공실력에 아낌없는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상담을 진행할 때도, 곳곳을 둘러보실 때도 항시 마스크를 착용해주셨고 구비되어 있는 손소독제도 사용하여

코로나 예방 수칙을 잘 지켜주셔서 안전한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주택을 짓는다는 것은 나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큰 결심이 필요하기 때문에 건축 전문 영업부에 자세한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엔아이건축의 건축전문 영업부는 예비 건축주님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주택을 완공하기 위해 오작교 역할을 합니다.

상담과 견적 산출을 진행할 때는 꼼꼼하고 자세하게 진행하여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건축에 대한 지식을 몰라도 엔아이건축 영업부에 부담갖지 마시고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추위와 코로나로 인하여 많이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멋지게 완공된 주택을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많은 관심을 갖고 현장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엔아이건축에 대한 신뢰를 실망이 아닌 멋진 주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