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32탄 – ‘경기 화성 6004’ 후기 2020-11-29

 

여러분, 안녕하세요!

건축주님의 전원주택 생활 꿈을 이루어 드리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0년 11월 19(목) – 22(일), 27일(금) – 28일(토) 경기 화성시에서 32번째 오픈하우스 행사를 두 번 진행하였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전

예비건축주님들께 설계 및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경기 화성 6004는 모던스타일으 60평으로 철근콘크리트주택입니다.

도심 속에서 여유를 찾은 고급주택으로 많은 분들께서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에서는 외관과 인테리어를 직접 확인할 수 있고, 또한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상담과 견적을 산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많은 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업어 엔아이건축 최초 앵콜 오픈하우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최근 다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구성원이 방문해주셨습니다.

 

 

집안 곳곳을 둘러보시면서 원활한 상담은 계속 진행되었고, 엔아이건축의 설계와 시공 실력에 대해 아낌없이 칭찬과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한 번 지은 주택은 대부분 평생 나와 함께 하기에 건축에 대한 기반이 어느 정도 필요한 상태에서 짓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엔아이건축의 건축전문 영업부의 상담은 더욱더 꼼꼼한 상담을 진행하였답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서 오픈하우스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서는 예방 수칙을 잘 지켜주셨고,

오픈하우스를 진행하는 전직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여 행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엔아이건축 최초 앵콜 오픈하우스를 진행할 수 있어 더욱더 뜻깊은 행사가 아니였나 생각이 듭니다.

 

 

매우 지치고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멋지게 완공된 주택을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무려 2주간 행사에 기여할 수 있게 도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많은 관심을 갖고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은 건축주님들께 멋진 주택을 보답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만 주신다면 최고의 실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