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31탄 – ‘강원 강릉 3710’ 후기 2020-11-09

 

안녕하세요!

설계와 시공, 관리까지 세 가지 모두 잘하는 엔아이건축 입니다:)

 


2020년 11월 7일(토) – 11월 8일(일) 강원 강릉시에서 31번째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입주하시기 전에

예비건축주님들께 설계 및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오픈하우스 행사에서는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상담과 견적을 산출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민감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강원 강릉 오픈하우스에 방문해주셨습니다^^

실내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항시 해주셨고, 실내 입장 전 손소독제 및 발열체크에 적극적으로 응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강원 강릉 3710은 모던스타일의 37평으로 작은 평수임에도 불구하고 공간 활용을 매우 잘 계획한 주택입니다.

 

 

이번 오픈하우스에도 다양한 가족 구성원이 방문해주신 덕분에 현장은 웃음과 열기로 가득했습니다:)

 

 

곳곳을 둘러보시며 칭찬과 격려는 끊임없었고, 엔아이건축의 전직원들은 꼼꼼하고 상세한 상담을 위해 투명마스크를 착용한 후 행사에 임하였습니다.

 

 

나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전원주택을 짓기 위해서는 건축에 대한 기반이 어느 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건축 상담과 견적 산출은 꼼꼼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어둡고 암울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웃음 가득한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 분들께 감사합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많은 관심과 신뢰를 갖고 안전하게 오픈하우스를 방문해주셔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믿고 맡겨주시는 만큼 최고의 실력으로 멋진 삶을 선물해드리는 엔아이건축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