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27탄 – ‘경기 이천 3512’ 후기 2020-07-27

 

안녕하세요, 설계 및 시공, 관리 세가지 모두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0년 07월 25일(토) ~ 07월 26일(일) 경기 이천에서 27번째 오픈하우스를 이틀간 진행하였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이 입주하시기 전에

예비건축주님들께 설계 및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또한, 오픈하우스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상담과 견적을 산출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마련하였습니다.

 


경기 이천 3512는 단층에 편안함을 담은 모던스타일의 35평 전원주택입니다.

 

 

단조로움과 불쾌한 일조, 각 방에 대한 사생활 시선 차단 등을 해결하고자 회랑 형식의 가벽을 통해

깊이감 있는 입면을 단층에 담은 주택에 궁금증을 갖고 많은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이번 오픈하우스 행사 역시 다양한 가족 구성원이 방문을 해주셔서 더욱 청결하고 안전하게 코로나 19에 대비를 하였습니다.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구비해두고, 엔아이건축 직원들은 안전하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투명 마스크 착용과 내부 소독을 철저히 하였습니다.

 


꿈꾸는 전원주택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건축에 대한 기초지식이 어느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엔아이건축 건축전문영업부의 건축상담은 상세하고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집 한 채가 완공되는 과정도 자세하게 보시며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또, 집안 곳곳을 둘러보시며 궁금하신 사항이나 디자인 및 시공실력에 대해 아낌없이 칭찬을 해주셨고

건축 상담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덕분에 원활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꼼꼼하고 자세한 건축상담은 이틀간 계속 되었고, 찾아주신 분들의 호평으로 가득하여 수월하게 잘 마무리 했습니다.

멋지게 완공된 주택을 오픈하우스 행사에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관심과 신뢰를 갖고 현장에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나날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엔아이건축을 믿고 맡겨주신다면 실망이 아닌, 최고의 실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