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26탄 – ‘인천 강화 4806’ 후기 2020-07-13

 

안녕하세요, 건축주님의 꿈인 전원주택 삶을 이루어드리는 엔아이건축입니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2020년 07월 11일(토) ~ 07월 12일(일) 인천 강화에서 이틀간 진행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 행사는?

오픈하우스는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이 입주하시기 전에

예비 건축주님들께 설계 및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또한,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 상담과 견적을 산출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인천 강화 4806은 앞뒤 반전이 있는 모던스타일의 48평 전원주택입니다.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외관과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내부가 있어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행사에 찾아주셨습니다.

 

 

코로나 19를 예방하기 위해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구비해두었습니다.

엔아이건축 직원들도 역시 안전하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투명 마스크를 착용하였고, 내부 소독을 하였습니다.

 

 

저희 엔아이건축은 다양한 방법으로 건축에 관심이 있거나 예비 건축주님과의 소중한 인연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집안 곳곳을 둘러보시며 궁금하신 사항이나 디자인 및 시공실력에 대해 좋은 말씀을 해주셨고, 건축 상담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습니다!

 

 

건축전문 영업부의 상담은 수월하게 진행되었고 집을 지으려면 알아야하는 건축 지식이 너무나도 많아 상세하고 꼼꼼하게 도와드렸습니다 ^^

 

 

멋지게 완공된 주택으로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인천 강화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관심을 갖고 오픈하우스에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 인사 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믿고 맡겨주신 덕분에 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 엔아이건축이 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최고의 실력으로 보답하는 엔아이건축이 되겠습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