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25탄 – ‘경기 양평 4203’ 후기 2020-06-29

 

여러분, 안녕하세요!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전원주택부문 2년째 수상한 엔아이건축입니다.

 


2020년 06월 26일(금) ~ 06월 28일(일) 경기 양평에서 25번째 오픈하우스를 진행했습니다.

 

엔아이건축에서 진행하는 오픈하우스는?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이 입주하시기 전에

예비건축주님들께 설계 및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또한,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상담과 견적을 산출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랍니다!

 


경기 양평 4203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던스타일의 42평 전원주택입니다.

 


이번 25번째 오픈하우스 행사에도 많은 분들의 발걸음으로 가득했습니다.

안전하고 깨끗한 상담을 위해 행사를 진행하는 엔아이건축 직원들 모두 투명마스크를 착용하였습니다!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께서 찾아주신 덕분에 행사에는 웃음으로 가득하였습니다.

너무 감사하게도 찾아주시는 분들 모두 마스크를 꼭 착용해주셨고, 구비되어 있는

손소독제를 사용해주셨습니다!

 

 

엔아이건축은 2년 연속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전원주택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건축주님들, 예비건축주님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찾아주신 분들께서는 집안 곳곳을 둘러보시며 저희 엔아이건축의 디자인 및 시공 실력을 아낌없이 칭찬해주셨습니다!

칭찬해주신 덕분에 건축전문 영업부의 상담을 3일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집을 지으려면 알아야하는 건축 지식이 너무나도 많기때문에 건축전반에 걸친 상담부터 상세한 견적 산출까지!

 

 

멋지게 시공된 주택을 오픈하우스 행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경기 양평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관심을 갖고 현장을 찾아주신 분들께도 감사 인사 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을 믿고 맡겨주신다면 실망이 아닌, 최고의 실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