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24탄 – ‘경기 파주 5203’ 후기 2020-06-15

 

안녕하세요! 설계와 시공, 관리 세 가지 모두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이번 오픈하우스 24탄은 2020년 06월 13일(토) ~ 06월 14일(일) 경기 파주에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란?

설계와 인테리어, 시공 실력을 예비 건축주님들께 보여드리는 행사로 완공 후 입주 전에 2-3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실제로 건축을 계획중이신 분들께는 자재가 실제로 적용된 사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상담과 견적을 산출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공기도 맑고 깨끗한 곳에 위치한 파주에 멋진 주택이 시공되어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셨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진자 수가 더 증가하여 새롭게 시공된 주택에 관심과 발걸음이 적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오히려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오픈하우스에 찾아주셨습니다.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께서 찾아주시고 안전한 건축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

찾아주시는 분들께서도 마스크를 잊지않고 꼭 착용해주셨고, 미처 챙기시지 못한 분들께는 마스크를 증정하였습니다.

 


경기 파주 5203은 모던스타일의 52평으로 주변 자연환경을 이용하여 설계된 멋진 주택입니다.

 

 

누구나 꿈꾸는 전원주택을 짓기 위해서는 건축에 대한 어느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엔아이건축의 건축전문영업부의 건축상담은 상세하고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건축에 관하여 잘 알지 못했던 정보들도, 집안 곳곳을 둘러보시며 확인할 수 있는 엔아이건축의 실력도

 오픈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찾아주신 분들께서 좋은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멋지고 아름다운 주택을 다른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도록 도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엔아이건축에 대해 관심을 갖고 현장을 방문해주신 분들께도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좋은 말씀 전해주시는 분들께도 실망을 안겨드리지 않고 최고의 시공사 엔아이건축이라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엔아이건축은 지속적인 오픈하우스 행사를 통해 설계와 시공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 전원주택과

단독주택 설계 및 시공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