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23탄 – ‘충북 청주 4603’ 후기 2020-06-01

 

안녕하세요, 주택 디자인 리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0년 05월 29일(금) ~ 05월 31일(일) 충북 청주에서 오픈하우스 23탄을 진행하였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 행사는 설계와 인테리어, 시공 실력을 예비 건축주님들께 보여드리는 이벤트로 완공 후 입주 전 2-3일간 진행됩니다.

건축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자재가 실제로 적용된 사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엔아이건축의 뛰어난 디자인과 시공 실력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픈하우스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상담과 견적을 산출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마련하였습니다.

 

 

한창 잠잠해졌던 코로나바이러스가 다시 발생하여 오픈하우스 23탄에 관심과 방문이 적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주신 덕분에 3일간 원활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소독제를 구비해놓고 미처 마스크를 착용하지 못하고 오신 분들께는 마스크를 증정하였습니다.

이번 오픈하우스에는 시공과정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한쪽에 사진으로 마련해두었습니다.

 


충북 청주 4603은 지중해스타일의 46평으로 웅장하면서도 자연을 그린 주택입니다.

 

 

원활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투명 마스크를 착용하여 신뢰가 높은 건축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오픈하우스를 방문해주신 분들께서는 집안 곳곳을 둘러보시며 엔아이건축의 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기회가 되었다고 많은 호평을 남겨주셨습니다.

 

 

꼬마 손님들도 신기해하면서도 편안하게 집을 둘러보며 웃음 가득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원하는 주택 한 채를 짓기 위해서는 필요한 건축 지식이 너무나도 많아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 상담부터 견적 산출까지,

건축 전문 영업부의 상담은 마지막날까지 수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멋지게 완공된 주택을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신뢰와 관심을 갖고 현장에 방문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은 지속적인 오픈하우스 행사를 통해 설계와 시공실력을 뽐낼 수 있는 전원주택,

단독주택 설계 및 시공 전문기업으로 거듭나 언제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