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2020 첫 오픈하우스 20탄 – ‘경기 화성 5804’ 후기 2020-02-17

 

 

안녕하세요. 주택 설계 및 시공 전문 엔아이건축입니다!

2020년 02월 14일(금) ~ 02월 16일(일) 경기 화성에서 올해 첫 오픈하우스 20탄이 진행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설계, 인테리어, 시공 실력을 예비건축주님께 보여드리는 이벤트로 완공 후 입주 전 3일 간 한시적으로 시행됩니다.
실제로 건축을 계획중이신 분들에게는 자재가 실제로 적용된 사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상담과 견적을 산출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경기 화성 오픈하우스는 영화제작사에서도 탐냈던 설계안으로 시공된 주택입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방문이 적을 거라고 예상했지만 많은 분들께서 저희 엔아이건축 2020 첫 오픈하우스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방문해주셨습니다!

건축주님의 안전을 위해 손소독제를 구비해놓고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마스크를 증정하였습니다.

 

 

모던스타일의 58평 으로 다자녀 세대를 고려하여 시공된 도심형 단독주택입니다.

 

 

최근 박람회에서도 제일 인기 많았던 주택으로, 눈도 오고 날씨가 다시 추워졌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을 해주신 덕분에 별탈없이 행사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집안 곳곳을 둘러보시며 엔아이건축의 실력을 아낌없이 칭찬해주셔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집을 지으려면 알아야하는 건축 지식이 너무나도 많아 건축전반에 걸친 상담부터 상세한 견적 산출까지, 건축전문 영업부의 상담도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멋지게 완공된 주택을 오픈할 수 있게 도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대해 관심을 갖고 현장을 방문해주신 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은 지속적인 오픈하우스 행사를 통해 설계와 시공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 전원주택, 단독주택 설계 및 시공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