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13탄 – 충북 증평 40평 모던스타일 모델하우스 완공! 2019-01-16

 

 

 

세월이 흘러도 변함 없는 집,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모델하우스‘더 타임리스 하우스 Ⅰ’가 완공되었습니다.
완공을 축하하며 건축예정이신 분들께 보다 실질적인 전문가의 조언을 드리고자 본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실평수 40평 주택으로 엔아이건축의 주택 브랜드인 The Timeless house로 설계/시공 되었습니다.
주택은 시간이 흘러도 유행에 반응하지 않고 실증나지 않는 집으로 늘 새집같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어졌습니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엔아이건축의 직영 전원주택단지‘자연이온빌리지’내 위치하며
본 단지에 방문하시면 모델하우스 외에 다양한 약 4~50여채의 주택외 관에 대한 관람과 다른 스타일의 모델하우스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고급주택을 이미지로만 봐오셨다면 실제로 주택을 관람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엔아이건축은 건축주님께서 더욱 올바르고 현명한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완공 주택을 보여드리는 오픈하우스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건축은 개인의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되므로 오픈하우스로 보여드리는 주택은 참고용으로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오픈하우스에 오시면 꼭 체크해야할 것들이 있는데요. 오셔서 그냥 구경만 하지 마시고 아래 체크포인트를 꼭 챙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