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소식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2018 경향하우징페어 현장공개! 2018-02-22

건축에 대한 모든 것이 펼쳐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전문 전시회 2018 ‘경향하우징페어(KOREA BUILD)’에

엔아이건축이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일산 킨텍스 제1 전시장에서 열리는 박람회이구요!

첫날인데도 매번 저희 엔아이건축을 찾아와주시고

사랑해주신 덕분에 이번 2018경향하우징도 기분좋게 건축주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저희 엔아이건축은 2홀 출입구를 이용하셔서 내부끝까지 들어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자연이온빌리지’ 라는 브랜드를 통해 전원주택 단지의 고급화를 선도하는 엔아이건축이 전원주택 설계시공분야까지 발돋움 하고 있는 회사이구요!

사진을 보시면 벽면쪽에 건축주님들이 확인하기 쉽게 평면도 및 설계사례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 건축주님들께서 제일 궁금하신 사항!! 변경된 “단열기준 및 내진설계 의무화 확대” 등에 내용도 친절히 설명이 되어있구요!!

언제든 건축주님의 궁금하신 사항 및 견적문의 내용을 킨텍스로 오시면 상담해 드립니다.

오늘 첫날이지만 많은 건축주님들이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가장중요한!! 저희 엔아이건축만의 가이드북!!

인스타 및 페이스북 팔로잉/친구추가를 해주시면 무료로 드리고있다는 사실!!

 

엔아이건축은 이번에, 더욱 다양한 설계사례를 수록한 가이드북 볼륨3를 제작했으며,

더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많은 안내자료들을 만들었습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먹거리 빠질 수 없겠죠??

지친 건축주님들을 위한 “경향하우징페어”에서

허기를 달래주는 맛있는 간식거리 판매도 하고있습니다.

첫날인데도 많은 건축주 분들께서 찾아와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더욱더 다양해진 주택관련 정보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2018년 2월 22일(목) ~ 25일(일) 까지 행사를 하고있습니다!!

무료입장권은 홈페이지 및 02.562.9977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